티스토리 뷰
처음 해외여행을 가게 되어 네일아트를 받게 되었을 때, 네일샵에서 쏙 오프 받는 비용이 아까워서 네일 파일 구매해서 열심히 갈다가..... 손톱이 시뻘게지더니 말랑말랑해져서 2달여간 엄청 고생했던 기억이 있어요ㅠㅠ
그래서 셀프네일을 시작할 때 가장 우선시했던 건 손상 없이 네일을 하는 거였어요!
그럴 때 알게 된 필오프베이스인 위드샨 스트리퍼!
위드샨 스트리퍼가 무엇인지, 어떤 제품인지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필오프베이스란?
네일 제거(쏙 오프) 시 손톱의 손상을 최소화시켜주는 네일 베이스 제품이에요!
필오프베이스 제품을 베이스젤 바르기 전에 발라서 손톱에 얇은 보호막을 만들어주어 네일이 잘 떨어질 수 있는 거라고 하네용!
▶ 제품명 : 스트리퍼
▶ 제조사 : 위드샨
▶ 가 격 : 7,900원
▶ 용 량 : 15mL
언뜻 봐서는 그냥 투명 매니큐어 혹은 네일오일 정도로 볼 수 있을 것 같아요.
제품을 열자마자 퍼지는 향은 매니큐어향인데 묽기가 너무 묽어서 네일오일 같아 보이는 신기한 비주얼을 가지고 있어요ㅎㅎ
붓은 사용하는데 불편함 없고, 괜찮았던 것 같아요!
제가 이번 후기를 위해 손톱에 위드샨 스트리퍼를 발라보았는데요, 보이시나요? 제 엄지손톱이 반짝반짝한 게?
정말 투명 매니큐어라고 해도 믿겠어요ㅎㅎ
사용 방법
1. 양 조절
위드샨 스트리퍼를 바르려면 우선 양 조절을 먼저 해야 합니다!
피부도 사람마다 지성, 건성, 복합성 등으로 나누어지는 것처럼 손톱도 사람마다 유/수분을 가지고 있는 정도가 다 다르다고 해요. 그래서 똑같을 양을 쓴다고 모두 똑같은 효과를 보는 건 아니라고 합니다. 그래서 사용해보면서 본인에게 맞는 알맞은 양을 찾아야 한다고 해요. 아마 이 부분은 오랫 테스트를 진행하면서 해야 할 것 같아요.
2. 바르는 부위
양 조절을 했으면 이제 제품을 발라야지요! 위드샨 스트리퍼를 큐티클 라인에서 2mm 정도 띄우고 바르면 쏙 오프 진행 시 제거가 간편하다고 하네요. 대신 원하는 지속 기간에 따라 바르는 방식이 조금씩 다르다고 합니다.
또, 원하는 유지기간에 따라 바르는 방법이 다르다고 하네요!
제 개인적으로는 셀프 네일 하는데 적은 시간이 드는 것도 아닌데 1~2일 유지를 위해 네일아트를 하나라는 생각도 들지만 저와 다른 생각을 가진 분들이 많을 테니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간단한 그림을 만들어 보았습니다!
이미지에 보이는 것처럼 스트리퍼를 먼저 바른 후 베이스젤부터 시작해서 네일을 진행하면 됩니다.
★주의★ 네일아트 시작 전, 손톱에 위드샨 스트리퍼를 바르고 충분히 말리신 후 베이스를 발라야 합니다! 안 그러면 컬러젤을 바른 후 네일아트가 들뜨거나 울퉁불퉁해질 수 있어요!! 얇게 바른 후 최소 2~3분을 말리시는 걸 권장드릴게요!
저는 지금 위드산 스트리퍼를 바른 후 오랜 시간 말릴 겸 후기를 먼저 작성하고 있어요!
저는 1~2주 이상 지속되는 걸 원하기 때문에 손톱 중앙에만 얇게 발라두었는데, 과연 쏙 오프 할 때 편하게 네일이 제거될지 제가 2주 후 쏙 오프 진행할 때 한번 더 제대로 된 후기를 가지고 돌아올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!
<본 포스팅은 직접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 후 작성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.>
'구매후기 ㅣ Review > 내돈내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조셉앤스테이시 니트백 ㅣ M 번트피치 후기 (0) | 2020.10.09 |
---|---|
카카오 리틀프렌즈 ㅣ 어피치 키링형 립밤(인생딸기) 후기 (0) | 2020.10.05 |